같은 퀄리티라면 최저가로 안내합니다. 타업체와 같은 상품을 보셨나요? 그렇다면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저희 하이샵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당연 최저 마진의 정책도 있지만, 생산 공장과 다이렉트로 거래하기 때문에, 하이샵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시계, 가방, 신발의 경우 같은 모델이어도, 퀄리티, 검수, 가격면에서 훨씬 더 앞서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잘 나온 가품시계가 정품과 어느 정도 비슷한 것은 저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가품시계를 감정하시는 모 유튜버 겸 블로거분이 있는데 그 분 영상을 좀 보니깐 정말 저같은 사람은 절대 모르겠습니다.
렙시계를 보지 않고 폄하하는 사람들이 다수 있는데.. 의외로 직접보면 제법인데 하는 생각이 들것이다.(아닌 사람도 있지만..)
이런 일련의 배경 때문에 레플리카시계를 유통하는 셀러라면 반드시 몇가지 인프라를 갖추고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과거의 유산일 뿐, 근래에 나오는 시계들은 각이 바짝 살아있는,
명품을 보면, 한 피스의 시계 전체가 완전히 짜임새있고 짱짱하게 완성 된 느낌을 줍니다.
즉, 그런걸 요구조차 할수가 없는 시장이므로 각오를 하고 구매에 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 어떤 셀러가 이 모든걸 보증한다고 이빨을 털더라도 모두 거짓말입니다. 무슨 시계를 받으면 올 분해해서 오버홀을 하고 교정을 하고......이런 헛소리를 하는 놈들은 다 사기꾼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솔찍히 찬걸 보고서 구분하기는 쉽지가 않다는것은 동일합니다. 다만, 스틸서브마리너보다 색상적인 요소들에 대한 페이크포인트가 추가적으로 발생 하기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는 레플리카 시계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가품은 분명 불법인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중고나라나 번개장터를 가보셔도 가품시계를 심심치 않게 판매하고 있으며 일부 소셜커머스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을 드렸지만 짝퉁시계를 차고 정품이라고 자신에게 암시하는 행위는 안타까운 정신승리입니다.
색상은 관찰자가 시계를 보고있는 공간의 조광상태에 따라서 너무나도 변동이 크기 때문에.
문장에서 이미 느끼셨겠지만 위에 언급된 모든 형태의 판매처들은 다 사기 개 ~~ 뻥입니다. 일단 레플리카시계라는건 저가형 제품이 되었든 고가형 제품이 되었든 무조건 최소 수백개에서 많게는 수만개 단위로 찍어내는 공산품입니다. 사람의 손이 직접적으로 닿는건 조립단계가 유일하죠.
마지막은 클래스프에 대한 내용인데, 레플리카 시계 여기서 크게 주목해야할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클래스프 설계 사양입니다. 롤렉스에서 청콤 서브마리너를 만들때 기존의 스틸 서브마리너 모델들과 약간 다른방식으로 제작 했습니다. 센터 일열이 골드가 들어가면서 좌우에 붙어있는 스틸 플레이트들이 좀 더 각지게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이 때문에 스틸 서브마리너와 콤비 서브마리너 클래스프를 함께 놓고보면 모서리 마감방식이 전혀 다르단걸 관찰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